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1 23:11

  • 기획취재 > 업체탐방

‘선비숨결’명품 브랜드 알리기 총력영주시 ‘선비숨결’ 브랜드 주목하라

기사입력 2008-01-24 17: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영주시는 다가오는 민족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농․특산물 명품 브랜드 ‘선비숨결’과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종합적인 계획을 마련하여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선비숨결'제품과 판매용 박스 이미지 

 

시는 우선 전국 유통망을 갖춘 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선비숨결’제품을 홍보․판매할 예정이며, 직원으로 구성된 홍보반을 운영하여 자매결연도시와 영주향우회, 유관기관, 기업체 등을 직접 방문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1월말부터 설날 전까지 정부중앙청사, 강남구청, 대구시 엑스코 등에서 진행되는 설맞이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도 참가하여 대도시민들이 ‘선비숨결’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선비숨결’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생산농가의 소득증대는 물론 고품격 영주시의 이미지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 선비숨결 출시

 

‘선비숨결’제품은 작년 말 출시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와 판매에 들어간 영주시 농특산물 브랜드이다. 친환경인증, 농산물이력추진관리제도, 우수 농산물인증(GAP)을 받은 식품안전성이 확인된 영주시 농특산물 중 엄선한 명품 중의 명품만을 선정하였으며, 현재 5개 품목(영주풍기인삼, 영주사과, 영주한우, 영주쌀, 영주계란)이 승인되어 있다.

 

 

 

 

 

 

모든 기사와 사진에 대한 저작권은 영주인터넷방송에 있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ybc.co.kr


기사제보는 638-6565또는'시민제보란'에 글을 올려 주십시오.

영주인터넷방송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