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5 12:39

  • 뉴스 > 교육뉴스

영주시 물놀이장 연일 북새통

다양한 편의시설, 현장 안전요원 배치, 깨끗한 수질관리로 인기 놀이터

기사입력 2019-08-05 09: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북 영주시가 운영하는 문정 야외 물놀이장이 여름방학과 휴가가 겹친 지난 주말(8.3~4), 폭염을 피하려는 시민들이 몰리면서 북새통 이뤘다.

 

1,000규모의 풀장과 대형슬라이드 등 놀이기구마다 신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졌고 쉼터엔 가족단위 시민들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

 

▲ 영주시는 물놀이 휴식시간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즐거움을 더한다

 

영주시가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달 13일부터 무료로 운영하는 문정 물놀이장은 평일에도 많은 시민이 몰려와 무더위를 식히는 등 올해도 많은 시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시는 물놀이 휴식시간을 활용해 림보게임, 댄스경연, 수중서바이벌 등 온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과 재미있는 즐길 거리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민들은 어린이들의 키 높이에 맞춘 1000규모 풀장, 대형 슬라이드, 터널형 분수, 샤워시설, 그늘막 등 유명 워터파크와 비교해도 손색없다고 찬사를 보냈다. 문정폭포 암벽과 서천변과 접해 있어 도심 속 자연으로 피서를 온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경북도청 신도시에서 온 한 관광객은 물에 소독약 냄새도 안 나고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편의시설을 다 갖추고 있어서 너무 좋다영주에 살았으면 아이들과 매일 놀러 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주말 물놀이장을 찾은 장욱현 영주시장은 시민들의 큰 호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각 물놀이장이 폐장하는 날까지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앞으로도 시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여가시설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