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5 12:39

  • 뉴스 > 영주뉴스

농촌의 희망찬 미래, 우리가 이룹니다

영주시 농업인학습단체 화합 행사

기사입력 2019-08-07 13: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시장 장욱현)87()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회원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농업인학습단체 화합 행사를 개최했다.

 

▲ 영주시 농업인학습단체행사-트롯난타공연을 하고있다

 

영주시 농업인학습단체 3단체 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농촌지도자영주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희망주는 부자농업! 우리 손으로!’ 라는 주제로 농업인학습단체의 화합과 다양한 정보교류 소통을 위한 자리이다.

 

▲ 영주시 농업인학습단체행사-우수회원에 대한 시상식 후 기념촬영

 

행사순서는 식전공연으로 생활개선연합회의 민요, 트롯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우수회원 시상(16), 읍면동별 화합게임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 화합 한마당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각자의 자리에서 농업의 발전과 농업인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농업인 학습단체들이 화합 행사를 통해 영주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힘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이상기온, 인력난 등으로 인해 농업인들이 농사에 점점 어려움이 닥치고 있으나 이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방안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도 마련하고 도약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지역 농업소득향상과 농업발전을 위해서는 농업인 학습단체들이 선도적으로 그 역할을 수행해 주고 선진농업과 미래농업은 영주시 농업인이 책임지고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