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5 11:09

  • 뉴스 > 기관단체소식

안전한 추석명절을 위해 '화재' 각별 주의 당부

영주소방서, 추석대비 중점관리 대상 현장지도방문

기사입력 2019-09-04 10: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소방서(서장 윤영돈)는 추석을 맞이해 93일 관내 중점관리대상인 영주온천랜드를 방문해 취약요인 및 안전관리 실태를 확인하는 등 현장지도를 실시했다.

 

영주온천랜드를 방문해 취약요인 및 안전관리 실태를 확인하는 영주소방서

 

영주소방서는 826일부터 96일까지 12일간 화재 위험성이 높은 대형화재 취약대상 30개소에 대한 현장지도방문을 통해 화재발생시 대규모 인명·재산피해가 우려되는 중점관리대상에 화재예방 및 자율안전관리 유도와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현장 방문 안전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윤영돈 서장은 관계자와 함께 주요 시설을 둘러보며 소방시설과 피난·방화시설 유지관리 상태 확인 안전관리에 대한 정보 공유 관계자 소방안전교육 및 화재 취약요인 사전 제거 불나면 대피먼저홍보 등 안전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협조와 관심을 부탁했다.

 

윤영돈 영주소방서장은다수의 인명피해와 재산피해가 우려되는 대상인 만큼 사업주에게 소방시설 작동 유지관리 및 화재위험요인을 사전 제거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 대한 화재예방 안전의식 지도 등 화제예방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화기 사용이 많아지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소방시설 점검과 화재예방 및 화재 시 행동요령 등을 숙지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명절이 되기를 바란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