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5 11:09

  • 뉴스 > 기관단체소식

새마을부녀회가 만든 꽃길 걸으세요

『아름다운 영주, 향기로운 풍기』 만들기

기사입력 2019-09-10 23:2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 풍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서경미)10일 영주 풍기인삼축제장 주변 바이크 탐방로에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이라는 꽃말을 가진 메리골드 꽃길을 조성했다.

 

이번 꽃길조성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30명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영주, 향기로운 풍기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2019 영주 풍기인삼축제장 주변 바이크 탐방로에 꽃길 조성을 통해 축제장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축제 참가자에게 색다른 추억을 심어주자는 취지에서 진행했다.

 

 

남원천 바이크 탐방로에는 가을의 전령사인 코스모스를 분홍빛 가을바람을 맞으며 산책할 수 있는 1km의 코스모스 꽃길이 조성되어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경미 새마을부녀회장은 아름다운 가로 환경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도 함께 실시하며 청결한 거리환경 유지를 위한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구하고 "앞으로 마을 주민들과의 소통과 협동을 통해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하는 등 아름다운 영주, 향기로운 풍기읍을 만드는데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원종철 풍기읍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참여해 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후관리를 부탁드린다.”면서 오늘을 시작으로 지역 기관과 단체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아름답고 쾌적한 풍기읍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소영기자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