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21 16:38

  • 뉴스 > 기관단체소식

음악이 있는 직거래 야시장

영주시 평은면 주민자치위원회, 직거래 장터 운영

기사입력 2019-09-30 10: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 평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오현)는 지난 928~29일 양일간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평은사랑 농산물 직거래 장터 및 음악이 있는 야()시장을 운영했다.

 

 

927일부터 23일간 개최된 제2회 영주호오토캠핑장과 함께하는 가족 힐링 캠핑 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실시됐다.

 

1부 평은사랑 농산물직거래 장터는 평은면에서 생산된 농산물(고추가루, 송이버섯, , 느타리버섯 등)을 저렴하게 판매해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농산물을 살 수 있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우리지역 농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를 통하여 주민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자 추진됐다.

 

2부 음악이 있는 야()시장 행사는 스몰 오케스트라, 힐링댄스, 하모니카 등 평소 주민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기 위한 평은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을 통해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으며 옛날통닭, 야채전, 두부김치 등 풍부한 먹거리도 넉넉히 마련해 가을걷이에 지친 주민들의 심신을 달래고자 추진됐다.

 

권오현 주민자치위원장은 평은면의 우수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면민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농산물 판매 및 음악이 있는 야()시장 행사를 위해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향후 평은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면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주민편익 사업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