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21 16:38

  • 뉴스 > 기관단체소식

2019 바르게살기운동 결의 다짐 및 회원화합대회

바르게살기영주시협의회 강연회 및 수련대회

기사입력 2019-09-30 20: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회장 박재원)30일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양정배 영주부시장을 비롯한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바르게살기 강연회 및 회원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 실천 강연회, 유공자 표창 수여, 의식행사 및 바르게살기운동 행동 강령 결의를 통해 선비정신을 계승하고, 밝은 영주의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앞장서 노력하기로 다짐하고 회원 상호 간 결속력을 다지고 조직 활성화를 위한 단합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박재원 회장은 한 해 동안 고생한 회원들에게 감사히 생각하고, 앞으로도 바르게살기 단체가 지역사회에 나눔 및 봉사정신을 적극 실천하여 온정이 살아 숨 쉬는 36.5 힐링 영주 만들기에 힘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양정배 부시장은 오프닝 이벤트로 준비된 독도는 우리 땅 퍼포먼스가 다시금 독도에 대한 관심을 제고 시켜주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모여 화합하여 단체가 앞장서서 관심을 가져줘야 할 현황들에 적극 힘써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는 900여 명의 회원이 기초질서지키기 캠페인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급식봉사, 녹색생활실천, 재활용품수집운동, 국토대청결운동, 에너지절약운동, 자율방범순찰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