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8 16:56

  • 뉴스 > 정치뉴스

영주시의회, 청소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아동청소년 복합문화공간 조성 의견수렴 간담회

기사입력 2019-10-20 10: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의회 아동청소년지원 연구단체(대표 장영희 의원)는 지난 19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홀에서 아동청소년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한 의견수렴 간담회를 열어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연구단체에 소속된  송명애, 우충무, 이서윤, 이영호, 이재형, 장영희 시의원과, 청소년참여위원회 등 각종 단체 소속 청소년 33, 영주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영주시에 적합한 아동청소년 복합문화공간 조성 방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청소년들이 평소 생각해왔던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하고 이와 관련하여 토론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장영희 시의원은 시설과 프로그램이 아무리 훌륭해도 수요자인 청소년들의 의견과 요구사항이 반영되지 않는다면 반쪽짜리 운영에 그칠 수밖에 없다, “복합문화공간 조성 과정에 청소년들의 생각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영주시의회 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의회 아동청소년 지원 연구단체는 아동청소년 지원방안 및 복합문화공간 조성 연구라는 목표를 가지고 올해 3월 결성됐다. 태백시, 사천시, 화성시 청소년 관련 시설 현장방문과 관내 청소년 단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