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20 16:22

  • 뉴스 > 기관단체소식

온기 가득 담은 사랑의 집수리 봉사

가흥1동, 영주중앙로타리클럽과 연계

기사입력 2019-10-31 09: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종연, 권서영)는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영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강병욱)과 지난 21일부터 5일간 가흥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에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봉사는 주거환경개선봉사로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슬레이트 지붕이 노후해 누수가 되는 등 긴급 집수리가 필요한 주거취약가구를 봉사단체인 영주중앙로타리클럽에 의뢰해 집수리 사업을 연계하게 되었다.
 

영주중앙로타리클럽 회원 30여명은 가흥1동 대부네에 위치한 주거환경이 열악한 어르신가구에 지붕보수, 벽체보수 및 샷시문 설치, 도배·장판 교체, 연탄창고 보수 뿐만 아니라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노후 된 보일러 교체지원도 함께 해드렸다.

 

강병욱 영주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 겨울이 오기 전에 집수리를 해드려 어르신이 따뜻하고 안전한 집에서 겨울을 날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종연, 권서영 위원장은 어르신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애써주신 영주중앙로타리클럽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따뜻한 가흥1동 만들기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