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8 16:56

  • 뉴스 > 기관단체소식

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영주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탄 나눔 봉사

기사입력 2019-11-05 16: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영주시 영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석준, 고영기)5일 관내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 10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2000장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월동준비를 제대로 할 수 없는 소외계층에 영주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추운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직접 연탄을 전달하고 더불어 따뜻한 사랑의 온기도 전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남아있는 연탄으로는 겨울을 보내기에 부족했는데 이렇게 연탄을 지원받아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든든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영기 민간부문공동위원장은 겨울철 난방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석준 공공부문위원장은 바쁜 일상에도 시간을 내어 연탄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있는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