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20 16:22

  • 기획취재 > 업체탐방

로컬푸드의 신선함과 정직함을 판매합니다

안정농협로컬푸드직매장 확장 및 개장 2주년 사은행사

기사입력 2019-11-09 01:0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정농협로컬푸드직매장이 20171121일 개장 후 올해로 2주년을 맞아 기존 매장에 약 330m2 을 확장하여 고객에게 더 다양한 지역의 농산물과 생산품을 제공하게 되었다.
 

 

먹거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로컬푸드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장시간 이동해오는 농산물에 비해 지역 50~100km이내에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은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에게 공급되는 것은 물론 지역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더불어 생산 농가와 소비자간의 신뢰가 형성된다는 긍정적인 효과도 크다.

 



 

 

안정농협로컬푸드직매장은 지역 농산물의 생산자가 표기 되어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고,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먹거리를 지역민이 소비함으로서 서로 상생 발전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1인 가구가 많아지고 핵가족화 되면서 식재료의 소포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 매장에는 각 수요층에 맞춘 다양한 크기의 포장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매장의 확장으로  '다문화 식품코너'가 신설되어 날로 늘어나는 지역 다문화가족을 위한 매장측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인다.  또한 지역농산물 판매 라인도 크게 늘어나 더 다양한 지역 농산물, 특산물이 전시 판매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과 1인 가구를 위한 즉석요리, 반찬류 판매 코너가 확장되었고 옥수수, 단호박 등 지역 농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시식 코너가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권춘연 장장은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개장 2주년을 맞게 되었다"며 "이번 매장 확장과 개장 2주년을 기념하여 경품 행사와 코너별 할인 행사 등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정농협로컬푸드직매장이 소비자에겐 신선한 먹거리를, 생산자에겐 유통마진을 줄여 경제적 혜택을, 생산자와 소비자 간 소통과 신뢰 형성의 기반을 제공하는 로컬푸드매장의 성공적인 사례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안정농협로컬푸드직매장
영업시간 : 
09:00 ~ 22:00(연중무휴)

주 소 : 경북 영주시 대학로284번길 5

연락처 :054-632-8553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