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09 10:19

  • 뉴스 > 기관단체소식

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과 각 봉사단체와 함께

기사입력 2019-11-12 14: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가 12KT&G영주공장(공장장 신동걸) 체육관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행사는‘KT&G 상상펀드후원으로 공장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2004년부터 김장나누기를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본 복지관 외에 KT&G봉사단,공영기업 영주공장, KT&G영주동우회, KT&G사원가족봉사단,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영주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영주시노인복지관, 영주모란로타리클럽, 영주시사립어린이집연합회, 바르게살기 여성봉사회, 영주JCI, 중앙로타리클럽, 영주보훈지청, 대구적십자사 영주지구협의회 등 총 2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김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마련한 김치 총 1,300(개당 10)는 본 복지관이 추천한 저소득가정 858세대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추천한 442세대에 전달된다.

 

신동걸 공장장은 함께하는 기업 경영이념 실천 및 상생추구의 핵심가치 구현을 위한 이번 행사가 우리 주위에 있는 소외계층의 겨울철 먹거리 고민을 해결하여 따뜻한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해숙 관장은 지난 주 연탄, 난방유, 겨울의류 등 5,600만원 상당의 지역 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원에 이어 김장김치도 지원해주어 KT&G영주공장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김장을 함께 해주신 협력기관 및 단체 봉사자분들께도 감사인사를 전한다.”지원해주신 김장김치 통해 소외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감소시키고, 김치와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