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9 13:51

  • 뉴스 > 정치뉴스

고성국 정치평론가와 장윤석 예비후보의 토크 콘서트 개최

21일(화) 영주시민회관서 열려

기사입력 2020-01-22 18: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 문경· 예천 선거구에서 21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한 장윤석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정치평론가 고성국 박사와의 라이브토크쇼 가 21() 오후 530분부터 7시까지 영주시민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정치토크쇼는 정치평론가로 활약하고 있는 고성국 TV”의 고성국 정치외교학 박사와 장윤석 국회의원 예비후보와의 라이브 방식으로 현 정국과 지역구의 관심사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이날 토크쇼에서는 전 영주시장을 지낸 김진영, 권영창 시장과 신현국 전 문경시장과 지역구의 전 현직 도, 시의원들과 각계각층의 시민들 2,500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고 일부 식장에 들어가지 못한 사람들은 식장 밖에서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되는 고성국 TV”를 시청하기도 하였다.

 

 

특히,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사건으로 많이 알려진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참석하여 그간의 힘들었던 과정과 대학의 현 상황을 설명하여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고성국 박사와 장윤석 예비후보는 함께 서로 문답형식으로 토크쇼를 하면서 지역민들과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질의 응답시간도 가졌다.

 

 

이날 고성국 박사는 현재의 한국정치 현실과 관련해 보수가 일치단결하여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여야 하며, 공수처 설치, 연동제선거제도, 검찰개혁 등 많은 비민주적인 위헌 소지가 있는 법을 일방적으로 밀어 붙여 통과시킨 문재인 정권이 심판을 받아야 하며, 반드시 제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한다고 하였다.

 

 

아울러 장윤석 예비후보자는 저출산과 청년들의 일자리부족으로 인한 지방소멸방지를 위하여 지역에 맞는 산업도시화가 절실히 필요한 점을 역설하였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