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9 13:51

  • 뉴스 > 영주뉴스

㈜ 태웅관리, 가흥1동에 장학금 200만원 쾌척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소년가정에 장학금 지원

기사입력 2020-02-05 10: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지난 3태웅관리(대표 조욱래)는 경북 영주시 가흥1동행정복지센터에 모자가정 자녀 대학입학장학금 200만원을 지정기탁 했다.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가흥1동 거주 모자가정 권ㅇㅇ세대의 자녀가 올해 대학에 합격하였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장학금 200만원을 흔쾌히 기부 하셨고, 기부한 장학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상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태웅관리는 건물종합관리업·위생관리용역업·소독업·경비업·근로자파견업·저수조청소업·직업소개소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조욱래 대표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미래의 꿈나무로 훌륭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박종연 가흥1동장은 우리지역의 어려운 청소년가정에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 아이들이 살기 좋은 가흥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웅관리는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 및 경로당 무료소독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으며, 조만간 영주시 소재 학교에도 무료소독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가 우리사회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