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4 14:54

  • 뉴스 > 영주뉴스

태어나줘서 고마워~♡

순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산 축하선물 전달

기사입력 2020-02-11 09:3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순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만기, 홍성문)는 지난 10일 순흥면에 출생신고를 한 가정을 방문하여 분유와 장난감 등의 축하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순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출산율이 저조한 농촌지역에 출생의 기쁨을 나누고 출산 장려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20188월부터 태어나줘서 고마워사업을 시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방문이 6번째이다.

 

이날 방문에는 황만기 순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과 영주시의회 이규덕 의원, 이서윤 의원이 함께 출산가정을 방문하여 축하인사와 출산장려 정책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방문에 아이 아버지 여○○씨는 생각지도 않은 뜻밖의 선물을 받아 기쁘다, “아이의 출생을 면 전체에서 관심을 갖고 축하해 줘서 감동했다고 말했다.

 

황만기 공동위원장은 출산가정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고, 아기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마련하여 출산장려 분위기를 확산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운영하는 태어나줘서 고마워사업은 익명의 후원자가 순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한 후원금(200만원)으로 관내 출생신고 가정에 축하카드와 기저귀, 분유, 내복 등 신생아에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하여 전달하고 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