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7 16:36

  • 뉴스 > 정치뉴스

임무석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0-06-24 19: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상북도의회(의장 장경식)6. 24() 도청 다목적홀에서 제8회 우수의정 대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경상북도의원 11명이 수상하였으며 영주 임무석 도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의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2014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제8회를 맞았다. 이번 시상식은 당초 대전에서 개최키로 하였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위험 방지와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자체적으로 전수하게 되었다.

 

임무석 의원은 농수산위원회 위원으로 경상북도 인삼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여 우리지역의 인삼 및 인삼 제품류의 안정적인 생산과 유통 기반 구축 및 수출촉진 등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 왔으며, 저출산고령화대책특별위원회 부위원장과 감염병대책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경식 의장은 의원님 한분 한분의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보면 사실 우열을 가릴 수 없고 모두가 수상자이다. 열심히 일해 온 의원님들의 노력과 수고를 조금이라도 알리고자 시상식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11대 전반기 도의회를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 시상식을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후반기에도 도민들의 세세한 부분까지 살펴보고 인정받는 도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