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7 16:36

  • 뉴스 > 교육뉴스

동산여중, 전국 사이클 선수권대회 금메달, 동메달 획득

금메달 김진솔학생, 동메달 김진솔, 임예진, 남정임, 서은혜 학생

기사입력 2020-06-25 17: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KBS와 양양군, ()대한자전거연맹이 주최하고, ()대한자전거연맹, 한국실업사이클연맹에서 주관하는 ‘2020 KBS 양양 전국 사이클 선수권 대회가 강원도 양양군 양양벨로드롬에서 지난 21()일부터 개최되어 27()까지 7일간 열리고 있다.

 

 

국내 사이클 저변확대와 우수 신인선수 발굴을 통한 경기력 향상을 목적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동산여자중학교(교장 박재실, 감독 이건웅, 코치 이명진))는 여자중등부 트랙 종목 단체스프린트, 200M 기록경기, 500M 독주, 1LAP(S/S)에 참가하여 동산여중 3년 김진솔학생이 1LAP(S/S) 종목에서 금메달을, 단체스프린트 종목(김진솔(3학년), 임예진(3학년), 남정임(2학년), 서은혜(2학년) 참가)에서는 동매달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루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등교중지 및 훈련중단을 겪고, 인근 지역 순흥에 위치한 경륜훈련원에서의 연습이 불가한 상황에서도 개별 훈련을 통하여 구슬땀을 흘린 동산여자중학교 학교운동부(사이클) 이명진코치는 체계적인 개인훈련 프로그램을 학생선수 스스로 적극적으로 수행한 것이 기량향상 및 이번 대회의 성과에 기여했다.”고 전했으며, “학생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과 상황을 만들어 준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학교관계자분들의 배려에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동산여자중학교 박재실 교장은 체계적인 훈련계획을 세워 열정적으로 지도하는 학교운동부지도자(감독, 코치)와 그 힘든 훈련과정을 이겨내며 좋은 성적으로 보답한 학생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하며,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계획되어 있던 각종 체육대회 및 행사가 잠정 연기 및 중단되고 있는 시기에 생활속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학교로 복귀한 학생선수들에게 학교 수업과 운동을 병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방침이라며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영주인터넷뉴스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