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5 12:57

  • 뉴스 > 문화예술뉴스

‘악(樂)가(歌)무(舞)서(書)화(畵) - 발레와, 비보이 가야금의 옷을 입다’공연 개최

8월 8일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0-07-29 14:4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은 오는 88일 오후 5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 - 발레와, 비보이 가야금의 옷을 입다 공연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가야금을 중심으로 발레·비보이·클래식음악··영상이 결합해 전통과 현대의 문화예술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대한민국 대표 비보이 <갬블러크루>와 블랙스완 발레리나 <블랙토 무용단>이 만나, 가야금 앙상블 <예랑>의 연주로 어우러지는 이번 공연의 예매는 73012시부터 88일 오전까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yeongju.go.kr)를 통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예매는 당일 오후까지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가 곤란한 경우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로 내방하면 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약 70분정도로 관람료는 좌석 당 오천원이며, 8세 이상 관람가능하고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한 칸 씩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발열 확인, 명단 작성 등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명단작성은 수기 작성 또는 전자출입명부(Ki-Pass)를 이용하며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PASS에서 로그인 후 QR코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기타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639-5952)로 문의하면 된다.

영주인터넷방송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