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2 17:42

  • 뉴스 > 기관단체소식

문수면,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

찾아가는 복지!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기사입력 2020-09-04 13: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문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영주)는 지난 4일 회원 20명이 참석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문수면 주민자치센터의 특화사업으로 문수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협력해 오랜 기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해 온 2가구를 대상으로 참여 위원들은 낡고 오래된 싱크대와 벽지, 장판을 교체하고 청소 및 정리정돈에 구슬땀을 흘렸다.

 

전영주 문수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새롭게 단장한 보금자리에서 쾌적하게 생활할 것을 생각하니 뿌듯하고, 특히 추석을 앞두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게 돼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문수면장은 농번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적극 참여해 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인 복지 상담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써 문수면민 모두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수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쓰레기 분리수거함 제작설치, 벽화그리기, 접시꽃 식재,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봉사 등을 통해 깨끗한 문수면 환경 조성 및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영주인터넷방송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