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2 17:42

  • 뉴스 > 영주뉴스

운낌봉사단, 영주 및 봉화 지역 봉사활동 활성화 모색

기사입력 2020-09-11 10: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동양대 운낌봉사단(단장 김경덕교수)9일 오후2시에 영주 및 봉화지역 11개 고등학교장,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 회장, 영주시백인회 회장, 봉화라이온스클럽 회장을 초청하여 지역 봉사활동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는 고교생 봉사 동아리 연합 구성 및 다문화가정과 소외계층에 대한 교육 봉사 실시 등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되었다.
 

또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 백인회, 봉화라이온스클럽, 운낌봉사단에서 영주 및 봉화군 소재 11개 고교 재학생에게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1인당 2매씩 기증하고,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회장 강제현)지역의 젊은 학생들이 다양한 지역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지역 봉사활동 활성화의 근간을 만드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고등학생들이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한다면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영주시고등학교장협의회(회장 박찬홍 영주제일고교장)지역 연합 고등학교 동아리 운낌을 신규 발족해서 동양대학교 운낌 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활성화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양대학교(총장 권광선)지역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뜻 깊은 자리가 계속 이어져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주인터넷방송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