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3-03 20:35

  • 뉴스 > 영주뉴스

‘KTX영주이음 백일장’ 우수작을 소개합니다

KTX-이음 청량리~영주 개통 기념 SNS 이벤트 결과 알려

기사입력 2021-01-22 11: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영주시는 KTX-이음의 개통됨에 따라 ‘KTX영주이음 백일장’ SNS 이벤트를 통해 출품된 작품 중 우수작 5점을 선정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애비야~ 이제 제천 쯤 왔나?’ ‘아뇨 지금 영주에요.’
고향 가는 가장 빠른 길 KTX이음


이날 선정된 우수작은 영주이음 콘텐츠로 제작해, 영주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KTX이음 타고,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갈 절호의 찬스!


시는 지난 15일부터 청량리~영주간 KTX-이음이 운영됨에 따라 수도권과 일일생활권인 ‘1hour영주시대를 기념하고자 ‘KTX영주이음 백일장을 실시했으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영주이음두 단어를 사용해 25자 내외 글귀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SNS 이벤트를 1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했다.
 

KTX로 영주 한 시간, 자다 못 내릴까 꿀잠 못 이음


이번 이벤트는 영주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총 1,335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이중 당첨자 1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영주에 가고 싶은 마음, 설렘을 담아 KTX이음


특히,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영주대장간 호미세트(석노기 )가 추가로 지급된다.
 

코로나19로 단절된 마음, 영주에서 이음


이번에 우수작으로 선정된 문구들을 보면 수도권과 가까워진 영주를 실생활에 녹여낸 재미있는 문구를 비롯해 코로나 시대 단절된 관계를 영주에서 잇겠다는 감성적인 문구, 2021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문구 등 다양한 관점을 드러낸 작품들이 선정됐다.

 

정교완 홍보전산실장은 이번 KTX-이음 개통에 따른 이벤트에 참여해준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감각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소통의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며, 더불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주인터넷방송 박태완 기자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