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1 11:19

  • 뉴스 > 교육뉴스

비폭력 지지서명으로 사이버폭력예방해요!

영광여고, 사이버폭력예방 캠페인

기사입력 2021-04-02 15: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영광여자고등학교(교장 이영희) 사이버폭력예방 동아리 스마일BOOK 학생들은 42() 등굣길 사이버폭력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푸른나무재단과 삼성에서 지원받은 어깨띠, 피켓 등을 활용해 비폭력 지지서명을 받았다. 사이버폭력예방 비폭력 지지서명에는 많은 학생과 교직원들이 참여해 사이버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관심을 가지고 예방할 것을 다짐했다.
 


동아리 부회장인 1학년 박OO 학생은 고등학교 진학 후, 처음으로 친구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했다. 손글씨로 적는 것이 귀찮을 수 있는데 학생들이 정성껏 작성해주어서 고마웠다. 사이버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영희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이 사이버공간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유형의 사이버폭력이 발생하고 있다. 사이버폭력으로부터 우리 학생들을 지키고 예방하기 위해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직원들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광여고는 2020년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 지원 사업에서 교육부장관상을 비롯해 사이버폭력예방 푸른코끼리 우수지지크루에 선정되는 등 학교뿐만 아니라 사이버공간에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학교폭력 및 사이버폭력을 예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영주인터넷방송 박태완 기자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