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9 09:57

  • 뉴스 > 기관단체소식

여성 일자리 이제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한눈에 확인하세요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개설

기사입력 2021-09-13 09: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시장 장욱현)13일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영주새일센터) 홈페이지(www.yjsaeil.or.kr)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홈페이지 개설로 취업창업에 대한 상담, 교육, 사후관리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홍보해 경력단절여성에게 취업의 기회를 높이고, 여성 구직자들에게 주요정보가 담긴 카드뉴스, 배너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로부터 지정받은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기관으로 199월 개소했다.

 

센터는 혼인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게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명자 아동청소년과장은 홈페이지 개설로 취업을 원하는 여성들이 어려움 없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경력단절 여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원데이클래스 교육생 모집을 1123일까지 진행하며,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공지 글에 축하댓글을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오픈이벤트도 실시한다.

 

영주인터넷방송 박태완 기자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