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8 15:54

  • 뉴스 > 정치뉴스

우충무 영주시의원 후보, "무소속이라 오로지 시민만을 위해 일할 수 있다!"

21일 개소식에서 지지 호소

기사입력 2022-05-22 16: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무소속 영주시의원(가흥가흥2)후보 우충무 후보가 21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많은 시민들과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후보(류재하, 손종호, 이정석, 황병직)들이 함께 참석했다.
 


우충무 후보는 지난 4년 동안 무소속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그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했다고 생각합니다. 무소속이라 오히려 시민만 바라보며 일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무소속의원이라 떳떳하고 당당하게 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었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가흥동이 살기 좋은 주거환경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관과 시민들과의 소통의 길을 만들어 주민분들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라며 책임 있는 정치인임을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모든 일에 꼼꼼하고 철저하게 준비하는 믿음직한 일꾼으로 아이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영주, 모든 연령대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영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한편 우 후보는 영주청년회의소(JC)회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제8대 영주시의회의원이다.

 

 

영주인터넷방송 박태완 기자 (iybc365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