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8 10:01

  • 뉴스 > 기관단체소식

“독자들의 구심점 역할하겠다”

영주인터넷방송, 제1기 독자편집위원회 창립회 개최

기사입력 2022-05-24 11: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인터넷방송은 지난 23일 오후 본사 사무실에서 제1기 독자편집위원회 창립회를 개최하였다.

 

독자편집위원회는 독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맡아 영주인터넷방송과 함께 공공 저널리즘 구현을 위해 조력하며, 보다 공정하고 공평한 뉴스 편집을 위해 구성됐다.

 

독자편집위원회는 이번 달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달마다 1회 정기모임을 가질 계획이다.

 

 

 

 
 
 

 

 



이날 창립회는 김소영 영주인터넷방송 대표의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위원들의 자기소개, 위원장 선출, 단체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초대 위원장으로 선출된 이희대 건우건축 대표는 독자편집위원회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영주인터넷방송이 영주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영 영주인터넷방송 대표는 이번 독자편집위원회를 기점으로 영주인터넷방송은 앞으로 언론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제1기 영주인터넷방송 독자편집위원회는 2024430일까지 약 2년간 활동하게 되며, 위원에는 이희대 건우건축 대표(위원장), 권오진 천우택시 전무(부위원장), 강점숙 예성광고 대표(사무국장), 강기수 올바른건축 대표, 김원택 영주문화연구회장, 박승민 작가, 손기을 안정농협조합장, 우충무 영주시의원, 장미숙 초연꽃꽃이대표, 장태호 4H연합회장, 전기섭 전 경찰공무원이 임명됐다.

 

영주인터넷방송 김승수기자 (ahtsks200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