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8 10:01

  • 뉴스 > 영주뉴스

인순이, 설하윤, 박서진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높은 ‘전 국민 인지도’ 바탕으로 엑스포 성공개최 앞장

기사입력 2022-05-24 15: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가수 인순이, 설하윤, 박서진이 올가을 세계인의 건강축제가 될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새 얼굴이 됐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24일 시청 대강당에서 이희범 조직위원장, 장욱현 영주시장, 홍보대사 및 소속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가수 인순이, 설하윤, 박서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인순이는 19783인조 걸그룹 희자매로 데뷔해 6회 올해의 여성문화인상 수상등 다양한 수상 경력과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를 역임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국민가수다.

 

 



설하윤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트롯 전국체전에서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유명세와 함께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으며, 최근 신곡 살아가누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박서진은 장구의 신불리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등 출연한 바 있으며, 팬들과 함께 하는 기부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포털사이트 팬카페 팬덤 랭킹 2위의 차세대 트로트 스타이다.

 

이날 위촉된 홍보대사는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축하 공연, 사진홍보영상을 통한 광고출연 등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대국민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이날 위촉된 인순이를 비롯한 홍보대사는 세계적인 행사인 풍기인삼엑스포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엑스포를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가수분들이 엑스포 홍보대사에 위촉돼 든든하다아름다운 목소리로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여러분들이 이번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오늘 위촉식을 계기로 홍보대사 여러분이 엑스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당부드리며, 영주시와 풍기인삼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영주세계인삼엑스포를 밝게 빛내달라고 말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30일부터 10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은 예스24티켓(http://ticket.yes24.com) 사이트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영주인터넷방송 김승수기자 (ahtsks200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