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1 16:28

아리랑로타리클럽의 기금모금을 위한 '치맥파티' 성황리에 마쳐

복지사각지대의 이웃을 위한 모금활동의 일환으로 열려

아리랑로타리클럽의 기금모금을 위한 '치맥파티' 성황리에 마쳐

지난 13일 국제로타리 3630지구 13지역 아리랑로타리클럽(회장 여예지)은 봉사기금 마련을 위한 ‘치맥파티’를 벨리나웨딩홀 4층에서 열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아리랑로타리클럽의 회원들은 치킨과, 계란말이, 해물파전,동파육 등 다양한 음식들을 준비하고 치킨더홈에서는 100마리의 치킨을 직접 요리해주는 등 봉사에 참여하여 뜻깊은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경북도, 2019 향토뿌리기업 및 산업유산 신규 지정

전통 향토뿌리기업 2개소, 산업유산 1개소 지정

경북도, 2019 향토뿌리기업 및 산업유산 신규 지정

경상북도는 21일 도청 접견실에서 2019년 향토뿌리기업으로 신규 지정된 2개사에 인증패를 수여했다. 경상북도는 2013년부터 대(代)를 이어 30년 이상 전통산업을 영위하는 사업체를 ‘향토뿌리기업’으로, 옛 모습을 간직한 보존 가치가 높은 건축물을 ‘산업유산’으로 각각 지정*하고 있다.

영주 영광고 사회적 기업 프로젝트

제 4회 비호 사회적 기업 캠프 프로젝트 실시

영주 영광고 사회적 기업 프로젝트

영광고등학교(교장 임하규)는 학생들의 미래사회에 필요한 역량을 가질 수 있도록 매년 실시하는 학교 역량 강화 사업 중 지난 8월 15일 실시한 ‘비호 사회적 기업 캠프 프로젝트’는 3학년의 학생 운영위원, 방송부 학생을 포함하여 210명의 학생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대규모 사업을 실시했다.

‘8월 여름밤의 음악축제’ 23~24일 개최

블루스뮤직페스티벌‧전국아마추어밴드경연대회 열려

‘8월 여름밤의 음악축제’ 23~24일 개최

첫 날(23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 개최되는 ‘블루스 뮤직페스티벌‘에서는 22년만에 박완규가 보컬로 복귀한 ‘부활(박완규, 김태원, 최재민, 서재혁)’이 출연한다. 밴드경연 프로그램 TOP밴드를 통해 이름을 알린 ‘로맨틱펀치(배인혁, 콘치, 레이지, 트리키)’, 도깨비OST로 잘 알려진 ‘에이프릴세컨드(김경희, 문대광, 문우건)’, 락 전설들이 직접 선택한 최고의 밴드 ‘빈시트 옴니아(송지아, 모규찬, 심형석, Jay Park)’, 국내 네오포크계와 블루스음악계를 이어주는 ‘김마스터’, 블루스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CR태규’가 더위를 잊게 할 락과 블루스 음악을 영주를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의서원 통합보존관리단 이배용 이사장, 소수서원 방문

영주시.유림관계자들과 서원 보존관리 방안 협의

한국의서원 통합보존관리단 이배용 이사장, 소수서원 방문

한국의 서원 통합보존관리단 이사장과 관련전문가 교수 등은 지난 8월 5일부터 올해 7월 10일에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전국의 9개 서원(영주 소수서원, 안동 도산서원, 병산서원, 경주 옥산서원, 달성 도동서원, 함양 남계서원, 정읍 무성서원, 장성 필암서원, 논산 돈암서원)을 차례대로 방문해 향후 보존 및 홍보 계획에 대하여 시·군청 관계자 및 서원 유림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조국에 헌신하신 고박경오 참전유공자의 숭고한 정신 기린다

영주1동, 6‧25 참전유공자 유족에 화랑무공훈장 전수

조국에 헌신하신 고박경오 참전유공자의 숭고한 정신 기린다

영주시 영주1동(동장 김두희)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유공자 고(故) 박경오(5사단, 이병)의 유가족인 제 박경수씨에게 화랑무공훈장을 전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무공훈장 전수는 국방부 및 육군에서 「선배전우 명예선양 활동」의 일환으로 6‧25전쟁 참전자에 대한 무공훈장 찾아주기 사업 추진 중 고(故)박경오 이병의 애국심과 공적을 기리기 위함이다.

도시민들에게 직송 영주과일을 선보인다

영주시, 23일~25일 양재 하나로 클럽 직판행사 개최

도시민들에게 직송 영주과일을 선보인다

경북 영주시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영주시연합사업단과 함께 하나로마트 서울 양재점에서 ‘영주과일 양재 하나로 클럽 직판행사’를 개최하고 맛있는 영주과일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영주과일 양재 하나로 클럽 직판행사는 맑고 청정한 소백산에서 자란 영주 대표농산물인 영주사과와 복숭아를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홍보는 물론 할인 판매해 최고의 맛을 각인시키고자 진행하는 행사이다.

2019 대한민국원자력산업대전 및 취업박람회 개최

원자력 전공 학생 및 구직자 300여명 원전기업과 취업 면접

2019 대한민국원자력산업대전 및 취업박람회 개최

경상북도는 20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경상북도와 경주시, 한국수력원자력(주)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원자력산업대전 및 원자력기업 취업박람회’개막식을 개최했다. 금번 5회를 맞는 산업대전(취업박람회 3회)은 국내 원전업체 및 연구기관, 해외 원전바이어, 교육기관 등 1,000여명이 참가하고, 21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최근 기사에 대한 반응

맛집멋집

더보기

오늘의 방문자수

어제10,341

오늘802

전체63,148,487

인터넷방송

더보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장욱현
  2. 황병직
  3. 이영호
  4. 이철우
  5. 임무석
  6. 송영애
  7. 최교일
  8. 장영희
  9. 이중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여론광장

진행 중인 여론광장이 없습니다.

더보기

최근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