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3 21:04

매주 목요일 저녁7시 영일둔치에서 만나요

영주2동 “아름다운 서천 함께 걷기의 날” 발대식

매주 목요일 저녁7시 영일둔치에서 만나요

영주시 영주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석준)는 8월 22일 저녁 7시 영일둔치 에서 “아름다운 서천 함께 걷기의 날”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영주2동 7개 기관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여해 걷기체조, 걷기자세 교육 등을 시작으로 서천교에서 제1가흥교까지 왕복 약 4km의 걷기코스를 완주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경북도, 혁신인재 양성을 위해 4개 대학과 손잡는다

2023년까지 신산업 분야 우수 인재 양성 계획

경북도, 혁신인재 양성을 위해 4개 대학과 손잡는다

경상북도는 23일 도청 회의실에서 안동대, 영남대, 포스텍, 한동대와 미래 신산업 분야의 우수 인재 양성과 대경혁신인재양성 프로젝트(이하 Hustar 사업) 혁신 아카데미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와 안동대학교 권순태 총장, 영남대학교 서길수 총장, 포항공과대학교 정완균 부총장, 한동대학교 이재영 산학협력단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영주시, 내년도 사업에 머리 맞댄다

2020년도 부서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영주시, 내년도 사업에 머리 맞댄다

시는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시청강당에서 내년도 시정방향 설정과 주요 공약사업 추진을 위해 도시건설국을 시작으로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실‧국 등 그룹별로 진행되는 이번 업무보고는 신규사업, 공약사업, 역점과제, 제안사항 등을 중점 보고하고 논의한다. 형식적인 업무보고의 틀에서 벗어나 실‧국‧직속기관별 소통과 토론중심으로 시정 현안사항에 대한 쟁점들을 종합적으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예술인들의 활동과 소통의 장이 되는 ‘문화도시 영주’

영주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나도, 文化人 페스타’ 모집

예술인들의 활동과 소통의 장이 되는 ‘문화도시 영주’

(재)영주문화관광재단(이사장 장욱현)은 영주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문화예술인 소통의 장이 될 ‘나도, 文化人 페스타’에 참여할 문화예술인 및 아마추어 문화예술인들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영주시민으로서 최근 2년간 국가나 영주시의 지원을 받은 경험이 없는 문화예술가 또는 기획력의 부재로 아직 문화예술 활동을 시작하지 못한 예비문화예술가들이다.

대영중, 역사문화기행으로 사제간의 소통의 시간 가져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자존감향상프로그램

대영중, 역사문화기행으로 사제간의 소통의 시간 가져

대영중학교는 지난 8월 15일, 16일 1박2일 동안 사제동행으로 복지사업, 대안교실, 어깨동무학교와 연계하여 학생 35명과 함께 서울 문화기행 및 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다양한 체험 탐방 활동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사고력을 키워 나가고자 준비한 이번 여행지로는 우리나라 산림 생물종 연구의 전통을 잇는 광릉 국립수목원을 견학하여 공부한 내용을 미션노트에 기록하고 토의하는 모습들을 보였다.

경북도,동북아의 새로운 길 모색

우호도시 지린성 주최, 동북아지역협력 지방정부대표 원탁회의 참석

경북도,동북아의 새로운 길 모색

주중철 국제관계대사를 단장으로 한 도 대표단은 도내 중소기업을 이끌고 21일부터 24일까지 우호도시인 지린성을 방문하여 제1회 동북아지역협력 지방정부 원탁회의 및 중국동북아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방문 첫날인 21일에는 지린성 바인차오루(巴音朝鲁) 당서기와 징쥔하이(景俊海) 성장을 비롯한 고위직 인사들과 면담을 하면서 환동해 극동지역과의 경제, 물류, 해양산업 등 양 지역 간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영주사랑상품권, 추석맞이 ‘10% 특별할인’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

영주사랑상품권, 추석맞이 ‘10% 특별할인’

시는 9월 1일부터 20일까지를 추석맞이 특별할인 기간으로 정하고 개인 구매 시 기존 5% 할인율에서 5%가 추가된 10% 할인율을 적용해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영주사랑 상품권’은 신분증을 지참해 관내 29개 금융기관(NH농협은행 및 영주농협, 영주축협, 풍기농협, 안정농협의 각 지점)을 방문해 구매 할 수 있다.

경북도 승진인사 발표

22일자로 37명의 인사심의결과 발표

경북도 승진인사 발표

경상북도는 22일자로 총 37명의 승진인사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맛집멋집

더보기

오늘의 방문자수

어제7,560

오늘2,060

전체63,165,752

인터넷방송

더보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장욱현
  2. 이철우
  3. 손기을
  4. 임무석
  5. 황병직
  6. 이영호
  7. 최교일
  8. 이중호
  9. 송영애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여론광장

진행 중인 여론광장이 없습니다.

더보기

최근 기사목록